동탄2 호수부영74, 주민과의 소통 강화 `눈길`
동탄2 호수부영74 아파트가 입주를 앞두고, 입주민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동탄2 호수부영74의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지난 10월 6일 150여 명의 입주 예정자가 참석한 가운데 동탄중앙어울림센터에서 5번째 입주예정자 총회를 개최했다.

입주예정자협의회 전종현 대표는 "5차에 걸친 임시 총회를 통해 입주민간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계속 마련해 함께 살아나가는 멋진 이웃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건설사와도 협의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 모두가 힘을 합쳐 초등학교, 아파트 차폐, 식재 등 산적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고 입주민들에게 제안했다.

특히 해당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살기 좋은 아파트`를 목표로 자원봉사 활동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의에 앞서 입주예정자 협의회에서는 성공적인 박람회 진행을 위해 11월 3일에 `소확행` 입주세미나 진행, 11월 17~18일에 사전점검 후 11월 24, 25일 양일관 아주대 체육관에서 박람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입주민의 이익을 위해 공정한 절차를 거쳐 박람회 기획사와 단체등기 법무를 선정해 눈길을 끈다.

입주박람회 기획사로 선정된 주식회사 웍스위즈의 류창화 대표는 이 날 임시 총회 자리에서 가격경쟁력, 품질경쟁력을 갖춘 아파트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사후관리를 확실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동탄 호수부영아파트는 상업, 문화, 레저가 복합된 도심공간인 동탄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환경이 편리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초, 중, 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에 오산대, 수원대, 용인대, 한신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등 대학교도 인접해 있어 학군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실내에서 편리하게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 바쁜 현대인의 건강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에어로빅과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GX룸, 쾌적한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는 도서관, 어르신들의 친목활동을 돕는 경로당,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클럽 등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돼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