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NCT 마크, 18일 ‘오늘의 탐정’ OST ‘나라는 꿈’ 공개


레드벨벳 조이와 NCT 마크가 함께 `오늘의 탐정` OST에 참여했다.

조이와 마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을 발표한다.

`나라는 꿈`은 슬퍼하는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다일(최다니엘)과 여울(박은빈)이 서로를 향하는 마음을 아련하게 담아낸 곡이다.

다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에 가녀리고 아련한 조이의 목소리와 중저음의 묵직한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두 사람의 호흡이 돋보인다.

앞서 조이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해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감성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마크는 헨리와 함께 부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니 맘에 들어갈래`를 비롯해 박재정과 함께한 `Lemonade Love`, 시우민과 함께한 `Young&Free` 등 남자 가수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준 가운데 조이와는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재능과 매력을 갖춘 두 사람의 콜라보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조이와 NCT 마크가 참여한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