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가습기  `2019년형 NR08G` 출시기념 신세계몰 비노출특가 행사 실시
주식회사 미로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신세계몰에서 미로 가습기 신제품 `2019년형 NR08G` 출시기념으로 비노출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에 신세계몰에서 NR08G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 17일까지 NR08G 모델 구매 시 3만 8천원 상당의 라면 멀티 포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와 10월 28일까지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R08G는 IoT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델로 미로에서 자체 개발한 IoT 칩셋 miroT(미로티)를 장착하면 최근 한국에 런칭한 google의 인공지능 서비스와 연동을 통해 집안의 여러 대의 가습기를 음성인식으로 한번에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의 `클로바`와 LG유플러스 의 IoT 서비스로도 해당 모델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물통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로 가습기의 부품은 IP68 등급의방수, 방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미로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수조 용량이 4L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가습기를 틀어놓아도 중간에 물을 갈아줄 필요가 없다.

또한 미로가습기는 소음이 적다. 수면캡을 미적용 시 27.2 dB 정도의 최소소음이고 수면캡을 적용하면 21.3dB이다. 심야의 교외의 소음이 30dB인 점을 생각해보면 미로가습기는 거의 소음이 없다. 미로가습기는 수면캡을 부착하지 않아도 저소음이기 때문에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신생아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미로 가습기는 전기요금 걱정이 없다. 조명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가열식 가습기의 1/10 수준의 소비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미로 관계자는 "날이 점점 건조해지고 있어 가습량이 풍부한 미로 가습기에 대한 문의가 많다"면서 "이번 신세계몰 비노출특가 행사를 통해서 미로 가습기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