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뮤지션 입지 굳히기` 김동한, 17일 미니 2집 `디나잇(D-NIGHT)` 발매


아티스트로 한 뼘 더 성장한 김동한의 새로운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김동한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을 발매한다.

‘디나잇(D-NIGHT)’은 아이돌에서 솔로 가수를 지나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김동한의 모습을 한껏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작사는 물론, 수록곡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한껏 뽐냈다.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 깊은 댄스곡으로, ‘첫 굿나잇 키스’의 설렘을 표현한 후크의 변주와 감각적인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임팩트 있게 다가온다. 특히 곡을 듣는 내내 김동한의 담백하면서도 은근한 섹시함이 긴장감과 성숙함을 더해줄 전망이다.

그 외에도 김동한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이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본(BORN)’, 김동한의 청량미 넘치는 보이스가 인상 깊은 퓨처 팝 장르의 ‘내 이름을 불러줘(CALL MY NAME)’,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팁시(TIPSY)’, 김동한의 애틋한 감성과 유니크한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아직은’까지 아티스트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이 느껴지는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김동한은 음원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2집 ‘디나잇(D-NIGHT)’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공식 무대를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솔로 데뷔 후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