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인공지능 투자분석 시스템 `티레이더 3.0` 오픈
유안타증권은 15일 서비스와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신개념 인공지능 투자분석 시스템 `티레이더3.0`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2년 첫 출시된 ‘티레이더’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특허받은 알고리즘을 통해 상승/하락 유망종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특히 햇빛/안개라는 직관적인 매매신호로 상승/하락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등 개인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티레이더3.0`에는 인공지능이 개별 종목의 재무상태, 차트, 수급 등을 기반으로 종목을 분석해 추천하는 `티레이더 투자노트`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또, 코스콤과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빅레이더`에서는 뉴스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블로그 등에서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는 종목들을 추천해 제공합니다.

아울러 투자자가 선호하는 지표를 선택하면 조건에 맞는 추천 종목들을 뽑아주는 `티레이더 파인더` 기능도 새로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세력t맵`, `세력3/6/9` 등 신규 콘텐츠들을 탑재해 시장의 주요 수급 주체들의 움직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크게 강화한 인공지능 분석 기능으로 한층 진일보한 `티레이더3.0`을 잘 활용한다면 투자 리스크를 줄이는 것은 물론, 수익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티레이더3.0`을 이용하려면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HTS를 내려받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TS `티레이더M`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계좌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쉽고 빠르게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티레이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