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씰리매트리스 합리적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해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템퍼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수면은 신체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충분한 잠과 수면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이를 위해 고급 매트리스에 투자하는 고객층이 뚜렷해지면서 명품 매트리스의 대명사인 씰리·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남점은 270평 규모의 매장으로 이사해 단순 가구 판매점이 아닌 체험형 매장으로 쇼룸을 만들었다. 따라서 고객들은 템퍼씰리매트리스와 같은 명품 매트리스를 직접 만져보고 촉감을 느끼거나 누워보고 신체에 맞는지 적합 여부를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씰리·템퍼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샤무드쇼파와 아쿠아클린소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원목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한 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고객감동혁신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진행되며 전 제품 대상 최저 30~73%까지 할인한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점을 본점으로 천안 아산에도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는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