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언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실내스포츠가 인기를 끌면서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대규모 스포츠테마파크 `팀업캠퍼스`(team-up campus)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 가족 함께 스포츠 즐겨요, 실내스포츠테마파크 팀업캠퍼스 악티바
경기도가 조성하고 주식회사 에스씨지스포츠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실내스포츠테마파크 `팀업캠퍼스`(team-up campus)는 미래형 스포츠 체험관 악티바를 13일 오픈했다.

멀티플렉스 건물 2층에 약 600평 규모로 조성된 악티바는 야구·축구·사격·키즈스포츠 등 21종의 다양한 미래형 스포츠(스크린, AR/VR, 어드벤처) 체험과 스포츠 중계아나운서체험·레크레이션·체력증진교실 등의 스포츠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스포츠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 함께 스포츠 즐겨요, 실내스포츠테마파크 팀업캠퍼스 악티바
팀업캠퍼스 내에는 캐빈 5동, 글램핑장 22동 총27동의 더포레스트 캠핑장과 야구장, 축구장 등이 있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테마파크이다.

미래형 스포츠 실내 체험관인 악티바의 개장과 더불어 야구장, 축구장, 캠핑장 등의 실외 스포츠시설이 연계되어 가족·동료·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객들이 활용할 수 있다.

팀업캠퍼스 관계자는 “앞으로 실내스포츠체험관인 악티바와 실외스포츠 공간을 스포츠단체, 대학 등의 전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질 높은 서비스 구현해 스포츠를 매개로 경기도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