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뉴스 | RNX TV <심현섭의 신명 나게 톡톡>에 `2018 세계 머슬 마니아` 그랑프리 문지영 출연
RNX TV <심현섭의 신명 나게 톡톡> 프로그램에 `2018 세계 머슬 마니아` 피규어 부문 그랑프리 문지영이 출연했다.

심현섭은 문지영을 시청자들에게 `머뷰 퀸`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문지영은 "`머뷰`란 `머슬 앤 뷰티`를 줄여서 말한 것. `머슬과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있다`는 뜻이다."라고 설명했다. 심현섭은 문지영에게 이전에는 무엇을 했는지 묻자 문지영은 "방송, 모델 활동을 하다가 운동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운동은 23살 때부터 시작을 했지만, 선수 생활을 한 것은 5년밖에 안 됐다"라고 밝혔다. 문지영은 머슬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실연 후 몸도 정신도 망가져서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 그러다가 대회를 나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문지영은 자신이 여러 가지 운동을 했지만 주 종목은 헬스라며 혼자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날 심현섭은 문지영에게 "머슬을 하면 남자처럼 된다는 거 아닌가"라고 묻자 문지영은 "아니다. 무조건 근육을 만드는 게 아니라 남녀 모두 건강을 위해서 하는 것이 첫 번째다."라고 설명했다. 문지영은 RNX TV 시청자들에게 "작년에 머슬대회에서 피규어라는 종목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올해 6월 마이애미에서 프로권을 따왔다"라고 밝히며 "오늘 처음으로 인사드렸지만 앞으로 편하고 재밌게 놀 듯이 방송을 하겠다. 정보와 재미를 드릴 테니 계속 지켜봐 달라"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문지영은 방송 내내 쾌활한 모습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심현섭과 스스럼없이 농담을 주고받는 등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 = RNX TV)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