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로 전하는 특별한 힐링’ 프로미스나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 론칭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출연하는 웹드라마가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그 베일을 벗는다.

15일 오후 7시 프로미스나인 및 피카부 V LIVE 채널을 통해 6부작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이하 ‘회복회’) 프롤로그 지선편이 공개된다.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노지선이 주인인 게스트하우스에 각각의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 혹은 스토리를 가지고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고 노지선의 요리로 힐링하는 콘셉트의 반(半)리얼리티 형식의 웹드라마다.

지난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들의 힐링을 위해 다양한 요리를 손수 준비하는 노지선과 아르바이트생 이서연의 모습이 6부작 동안 그려질 예정이다.

과거 V라이브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광어회 뜨기 개인기 등 전문가 못지않은 능수능란한 요리 솜씨를 뽐냈던 노지선이 ‘회복회’를 통해 또 어떤 요리들을 탄생시키며 ‘노장금’의 명성을 자랑할지, 더불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어떤 진심어린 이야기들을 털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고 소소한 힐링을 선사할 프로미스나인의 웹드라마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및 피카부 V LIVE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