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62주년 기념 행사…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패키지 파격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설립 62주년 기념 행사를 펼쳐,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교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본 행사의 일환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특가에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등록 시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공경매 과정,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를 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이용권, 교재 E북 등을 제공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추가비용 없이 계속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들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부동산 교육분야 전문가들이 제작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강의 및 교재다. 이에 학습효율이 높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반복수강에 용이한 배속기능이 탑재돼 있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고, 삽화 및 주석 처리를 통해 학습자의 노트필기에 대한 부담감을 없앴다.

추가혜택으로 제공되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이 프로그램은 임대관리업을 통해 정년 없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한다. 또한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도 기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학습하기에도 알맞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위 패키지들을 85% 할인가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