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꾸는 내 집은 과연 어떤 집일까? 물론 크고, 넓고, 마당도 있으면서 쾌적한 환경까지 갖춘 전원주택도 좋겠지만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좋은 집은 교통이 편리하고 무엇보다 경제적 부담이 크지 않은 집일 것이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집을 찾는다면, 시흥장현 10년 공공임대주택 공급을 눈 여겨볼 만하다. 트리플 역세권으로 쾌속 교통망을 갖춘데다가 51, 59타입으로 가장 효과적인 평형으로 공급된다. 4BAY, 3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도 우수해 쾌적하고 실용적인 내 집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

경기 서남부 유일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교통은 물론 교육, 생활 환경까지 두루 우수하다. 평택시흥고속도로와 수원광명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풍부한 광역 교통망과 함께 연성동, 장곡동의 기존 상업지구와 광명이케아, 코스트코 광명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쇼핑몰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구 내에 시흥시청 행정타운이 자리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고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 구성으로10년의 뛰어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다. 장현초와 장곡중·고교, 응곡중학교 등 풍부한 교육인프라도 갖췄다.

친환경적인 단지설계와 정감 어린 마을 분위기를 조성하는 주민공동시설, 어린이 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 등도 빼놓을 수 없다. 더불어 CCTV, 무인택배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첨단시설과 디지털온도조절기, 일괄소등스위치, 대기전력차단스위치 등의 웰빙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다.

시흥장현 10년 공공임대주택 관계자는 "시흥시청역, 시흥능곡역, 장곡역의 트리플 역세권과 서해선(개통), 신안산선(착공 예정) 월곶판교선(계획) 등으로 인한 미래가치 등을 고려해볼 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살기 좋아질 것"이라며 "시흥의 떠오르는 택지지구인 장현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흥장현 10년공공임대주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H 및 주택전시관(LH광명시흥사업본부)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