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S8·S9·노트8·9·S7엣지 가격 대폭 할인, 온라인 특판 진행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사이트로 유명한 ‘폰의달인’ 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온라인 특판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카페로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쳤다. 최근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국내 출시일이 내달 2일로 확정되면서 아이폰XS, XS 맥스의 국내 수요대기로 인해 타 업체 스마트폰의 수요가 줄어들고 있다.

이에 폰의달인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을 적용하여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2만 원대, 갤럭시노트8, S9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와이드, A8 STAR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LG V30, 아이폰6S 0원, LG V35, 아이폰7 20만 원대 히든 특가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아이폰XS, XR 국내출시일 전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폰의달인에서 아이폰XS, XR 사전예약 시 혜택으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폰의달인은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사전예약 혜택은 온라인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