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용주, ‘제3의 매력‘ OST 참여…12일 `Think About You` 발매


신인가수 용주(YONGZOO)가 JTBC 금토드라마 `제 3의 매력` OST 가창에 참여한다.

데뷔 전부터 출중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신인가수 용주가 참여한 `제3의 매력` OST Part.3 `Think About You`가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hink About You`는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모으는 곡이다. 두 주인공이 7년만에 재회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 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용주가 가창에 참여한 `Think About You`는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예정일 보다 발매가 앞당겨 졌다.

이번 OST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너무 보고싶어` 작곡팀 출신의 작곡가 김영성이 참여해 진한 사랑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해 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Part.2 수록곡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그룹 친자매의 `매력있어`의 발라드 버젼 `좋았는데`가 함께 공개된다.

‘좋았는데’는 26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 보라미유가 가창하며 기성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특유의 속삭이는 듯한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 했다.

주인공들의 애정선을 그린 친자매의 `매력있어`와 반대의 감성을 지닌 `좋았는데`는 사랑이 식어가는 주인공들의 마음을 써내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해 냈다.

특히 두 싱어송라이터 ‘친자매’가 직접 발라드 버젼의 편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로 매주 금,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제 3의 매력`의 세 번째 OST `어쩌면 우리`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