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방가TV | 성우들의 재기 넘치는 음성으로 즐기는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기획 한순상). SF 도시 무협 장르, 모바일 라이브 방송. 대한민국 성우들이 뭉쳤다. 티비텐플러스 크리에이터로 합류한 KBS 공채 성우 37기 윤정화, MBC 공채 성우 14기 송준석, KBS 공채 성우 32기 백승철, KBS 공채 성우 40기 민아가 출연한다. 현재 이 작품은 모바일 플랫폼 티비텐플러스 어플과 유튜브에 동시 송출 중이다.

홍대 앞 편의점에 회마다 찾아오는 이들과의 대화를 통해 스토리는 전개된다. 성우들의 재기 넘치는 대화와 회상 형식으로 진행되는 재미가 쏠쏠하다. `티비텐플러스 오됴비됴웹툰짬뽕컬트 가치관혼돈진리걸그룹 SF무협레알 드라마`로 시작하는 이 작품은 우리 주변의 진리를 추구하는 `숨은 이웃집 도사`들을 조명해 공동체 정신을 복원하고 세대 간 이해와 조화를 꾀한다는 기획 의도가 담겨 있다. 또한, 글로벌 한류에 전통적 역사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의도도 숨어 있다. 인정 한 톨 없는 세상에서의 현실 도피가 아닌 진리 탐구를 구하고자 하는 시청자라면, 채널 고정.

  

※ <사성방가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방송합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