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로 수도권 공략 본격화
신세계건설의 새로운 주거브랜드 `빌리브(VILLIV)`가 수도권 첫 분양에 나선다.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신세계건설은 금번 `빌리브 하남`을 통해 주택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그간 신세계건설은 주로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 스타필드 등 계열사 사업장 건설을 중심으로 국내 최초·최대의 시공 역량을 축적시켜 왔으며, 최근 사업영역을 확장해 신세계 그룹 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상업시설 개발을 위한 새로운 주거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빌리브(VILLIV)`는 모던한 형태의 마을(Village)과 존중되는 삶의 공간(Live)을 결합한 단어로 내 삶이 집의 중심이 되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주거브랜드다. 세련된 즐거움, 섬세한 편안함, 라이프스타일을 포용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빌리브` 브랜드는 아파트먼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먼트를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새로운 주거 브랜드 `빌리브`는 지난 6월 `빌리브 울산`을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하였고, 8월 제주 `빌리브 노형` 분양에 이어 내달 수도권 첫 분양인 `빌리브 하남`을 선보인다.

10월 선보일 예정인 `빌리브 하남`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0층의 아파트 (구)25평형과 유사한 주거형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단지가 위치하는 하남시는 서울과 인접해있어 주거지로 각광 받고 있다. 실제 하남시 인구는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8월 기준 하남시 인구는 24만4229명으로 5년 전인 2013년(14만5096명)에 비해 10만명 가량 증가했다. 작년 대비 전국 인구증가율을 비교했을 때, 상위 15개 시·군·구 중 경기도 내 시·군·구가 8개로 가장 많았고, 그 중 하남시의 인구 증가율은 12.1%로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에 일대 부동산 관계자들은 "하남시 인구 수가 늘어가고 있어 중소형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아파트 대신 가격부담이 덜한 오피스텔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어 주거를 목적으로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빌리브 하남`은 하남시의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중심 입지에 위치한다. 단지는 이마트 하남점 바로 옆 부지로 바로 앞에는 지하철 5호선 풍산역(개통예정)이 있는 초역세권이며 약 3만 여평의 시각공원과 한강이 가까워 풍부한 자연환경도 이용할 수 있고 일부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특히 인접한 이마트 하남점 뿐만 아니라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내외 거리에 있어 신세계그룹의 쇼핑 프리미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빌리브 하남`은 신세계건설이 내놓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운 다양한 컨셉과 특화설계를 제공한다. 단지는 3.2~5.9m의 다양한 층고 설계로 차별화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듀얼스페이스(다락), LDK(Living Dining Kitchen)로 효율적인 생활 동선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주거트렌드를 이끌어온 신세계건설은 이번 `빌리브 하남`에서 전용 주차장이 있는 드라이브 인 하우스, 테라스 하우스 컨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31개의 신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과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삶의 편의를 더했으며 신세계의 철학과 감성이 담긴 까사미아, 메종티시아, JAJU 등 신세계 브랜드 상품으로 빌트인 가구가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손꼽히는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유럽피안 중정이 마련돼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생활 패턴에 따라 자기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유공간이 제공될 전망이다. 공간의 다양한 활용을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신세계건설의 철학이 돋보인다.

`빌리브 하남` 분양 관계자는 "신세계건설의 빌리브 브랜드가 수도권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수요자들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한 단계 발전한 특화설계와 신세계의 다양한 컨텐츠를 누릴 수 있어 벌써 관심을 보여주시는 분들이 많아 분양 성적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빌리브 하남`의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