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어스 주식회사, 아오유엔건강생활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쁨클리닉이 아오유엔건강생활그룹과 협약을 체결하고 우수한 국내 의료 기술 및 서비스를 중국에 전수한다. 쁨클리닉 해외사업 주관회사인 ㈜진이어스는 지난달 아오유엔 건강생활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계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오유엔건강생활그룹(이하 아오유엔그룹)은 2018년 Forbes 선정 ASIA지역 50대 기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기업으로 주택 부동산과 상업 재산을 개발하는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에 홍콩에서 상장 기업이다. 더불어 아오유엔그룹은 건강 향상, 미래 향수"라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중국 내 지역사회 및 상업 중심지에서 중의학, 의료미용, 의료관광, 헬스 & 웰빙 매니지먼트 등 건강·의료에 대한 새로운 산업을 구축하고 건강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중국 전역에 의료미용성형병원 및 피부관리센터 등 의료미용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아오유엔그룹은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한국에서 빠른 시간 내 성장을 이루어낸 진이어스의 선진 의료 시스템 모델을 중국에 도입, 중국 내 소비자들에게도 진이어스의 발전된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의료 미용 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본 협약을 기점으로 진이어스는 많은 경험에 비롯하여 구축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쁨클리닉 네트워크의 의사, 간호사, 코디데이터, 관리사 등 의료·스킨케어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을 아오유엔 의료미용 광저우판위우완보점에 정기적으로 파견하여 병원 운영 프로세스, 인테리어, 의료 설비, 소모품 품질과 전체 서비스 품질을 한국의 성장 모델 수준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이다.

이번 계약식에는 아오유엔그룹 당서기, 총재, 아오유엔 건강생활그룹 이사회 주석 궈쯔닝, 아오유엔건강생활그룹 부총재 레이이췬, 부총재 백승민,한국 진이어스 주식회사 김도엽 대표, 김재홍 본부장 등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이어스 김도엽 대표는 "쁨클리닉은 표준화된 프로세스로 한국 내에 14개 지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기술 및 독창적인 인테리어, 현대화된 의료 서비스로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제휴를 통해 쁨클리닉의 독자적인 의료 기술 및 관리 모델을 공유함으로써 중국 소비자의 눈높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