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펩타이드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L.O.R.P(롤프)`, 런칭이벤트 성료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 롤프가 10월 6일 진행된 런칭이벤트의 성공적인 종료와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REAL PEPTIDE, REAL EFFECT를 슬로건으로 하는 롤프는 단백질 펩타이드 분야의 국내최고 전문가 한장희박사의 저분자 펩타이드를 핵심으로 한 3종(에센스, 크림, 앰플)을 우선 출시하였다.

저분자 펩타이드를 활용한 롤프3종 제품은 10월 6일 서울 양재동 `낯선(NOTSUN) 크리에이티브 포인트`에서 열린 런칭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에 공개되었으며, 롤프에 대한 제품의 설명과 체험행사를 통해 현장에 참석한 많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브랜드홍보등의 전략으로 10월 5일 온라인 사전판매를 시작한지 약 4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되어 출시를 앞둔 롤프의 관계자들까지 상당한 기대감으로 고무된 모습이다.

업체측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여성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피부, 특히 안티에이징에 관한 탁월한 관리와 회복(CARE & CURE)이 가능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밝히며 `제품 출시 후 많은 여성소비자들이 롤프를 통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LORP의 제품은 런칭이벤트에 이어 10월 17일 양재동 The K 호텔에서 열리는 런칭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본격적인 판매와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