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뉴스 | Yumini(신유민), 1집 `First Album`으로 MCN 방송 활동 시작
MCN뉴스 | Yumini(신유민), 1집 `First Album`으로 MCN 방송 활동 시작
오는 11일 정오, 아티스트 Yumini(신유민)이 멜론 및 아이튠즈를 비롯한 국내외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피아노 연주곡 13트랙으로 구성된 1집 `First Album`을 발매한다.

Yumini는 경기예술고 작곡과, 경희대학교 음악과를 졸업 후 15년간 작곡을 공부했다. 이후 밴드, 클래식, 현대음악, 가요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피아니스트 겸 길거리 댄서로 활동 중이다.

어쿠스틱 컴패니는 "Yumini의 이번 13트랙으로 구성된 음반 `First Album` 발매를 계기로 버스킹, 위문 공연, 힐링 콘서트, 북 콘서트 등 대중들과 함께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며 다각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어서 "이번 뉴에이지 피아노 1집 `First Album` 중 `모네나 릴케`, `구찌`는 아티스트가 다른 예술가들로부터 감명받은 마음을 주로 표현했고, `자장가` `기쁨의 여운`은 그가 좋아하는 친구를 떠올리면 표현한 곡"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관해서는 "공연 무대는 물론 (주)라이브플러스를 통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확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 = 어쿠스틱컴패니)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