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만찢 커버 이미지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만화처럼 깜찍한 신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7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만화 속 세상처럼 깜찍하게 꾸며진 온라인 커버 이미지 속에는 앞서 공개된 의문의 콘셉트 이미지에 담겼던 하트 모양의 상자와 폭죽, 미러볼 폭탄 등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특히 만화 캐릭터처럼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깜찍한 미니어처 이미지도 새롭게 삽입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단체 및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은 이전보다 더 컬러감 넘치는 화사한 이미지와 물오른 여성미를 예고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다.

아홉 멤버 특유의 톡톡 튀고 청량감 넘치는 감성을 가득 담은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에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비롯해 ‘댄싱퀸(DANCING QUEEN)’, ‘물들어’,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살짝만 들어도 상쾌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다섯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과도 같은 ‘From.9’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