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현명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더슬립`, 국내최저가 가을 할인 실현
침대가 보편적인 국내 수면 문화로 자리매김하면서, 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기 위한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에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가구 단지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중에서도 템퍼매트리스는 가장 편안한 척추 형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각종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게 배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인 더슬립 측은 자체적인 유지관리비 절감과 직수입 노하우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국내 최저가를 실현하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매트리스 구입을 돕는다.

더슬립의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로는 패밀리침대 사이즈 수입매트리스와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그리고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 등이다.

각각의 제품들 중 원하는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배송 절차를 밟은 이들에게는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 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더슬립 자체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증정된다.

더슬립은 국내 최저가를 실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1:1 맞춤 상담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템퍼, 씰리 매장인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은 전국민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국내 최저가 실현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행사까지 풍성하게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아울러 매장 방문 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니 매장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