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수학 최주연 교수 "꼼꼼한 개념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선생님 저 지방직 최종 합격했어요~ 매번 저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목을 바꾸고 싶은 순간도 있었지만 무라도 베자는 심경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수학 과목 최주연 교수의 수강 후기 게시판에 게시된 글이다. 최주연 교수 게시판을 가장 뜨겁게 달구는 후기는 단연 `친절하고 간단한 풀이`, `답변을 잘 해주신다`, `열정적이다` 등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수학 최주연 교수는 깔끔하고 심플하게 핵심을 찌르는 강의로 수험가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그 이력을 살펴보니 대치동 주요 입시학원에서 수학 대표 강사를 역임한 8학군 수학 베테랑이다.

`수학`하면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겁부터 낸다. 기초가 없이는 풀어내기 쉽지 않고, 방대한 응용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주연 교수는 "완벽한 개념정리와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문제풀이 기술을 올려드리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개념을 최대한 익히고 나면, 복잡한 풀이과정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라며,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어려워하는 이유는 개념이 부족한 상태에서 곧바로 문제로 적용 시키려다 보니,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충분한 기초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의 수업을 진행합니다." 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수험생들은 최주연 교수의 강의에 대해 `핵심을 찌르는 명쾌한 강의`라고 입을 모은다. 어렵고 막막한 복잡한 공식의 개념을 완벽히 정리해 손쉬운 풀이가 가능하다는 것.

최주연 교수는 9급공무원 수학의 확실한 합격전략으로 다음 세 가지를 이야기한다.

먼저, 개념정리 예습, 강의 수강, 복습 등 이 세가지를 완벽하게 조화시키라는 것. 둘째로 문제가 원하는 공식 및 방향을 파악하여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하라는 것. 마지막으로 15분 기준으로 20문제를 풀고 5분 안에 검토하는 효율적 시간배분을 하라는 것이다.

한편 최주연 교수의 9급공무원 수학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강의를 수강하면서 궁금한 점을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올리면 최주연 교수가 직접 답변을 달아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