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김은비, KBS1 ‘내일도 맑음’ OST ‘Close your eyes’ 발표


실력파 신인 가수 김은비가 일일드라마 OST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에 나선 김은비는 ‘Close your eyes’ 음원을 3일 정오 공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신곡 ‘Close your eyes’는 ‘같은 시간과 같은 공간속에서 / 우리라는 말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아 / 어두워 헤매던 나의 손을 잡아주던 / 그대라서 그게 그대라서 / 내 삶에 깊게 들어와 모든 게 변해가요. 지금 이 순간‘이라는 노랫말처럼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설레는 감성을 담았다.

후렴구 ‘Close your eyes / Feel inside of me / 그대와 내가 걸어가는 시간’ 부분에서는 김은비 특유의 맑은 고음이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감응을 전하고 있다.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의 합작품으로 팝스타일의 세련된 편곡과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김은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층 더 깊고 진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마지막 남자’로 가요계 데뷔한 김은비는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역류’ 등의 OST 가창에 참여했다. 걸그룹 아이리수(AiRiSU)를 결성 지난 7월 ‘오빠’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Close your eyes’는 개인 활동과 걸그룹 멤버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은비가 반년 만에 선보이는 OST로 탄탄한 맑은 음색을 지닌 김은비의 호소력 짙은 창법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노래”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리며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등이 주연 라인업을 이뤘다. 방영 후반대에 이르며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