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원조테리우스 김진 출연, `인기폭발` 과거사 공개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원조 테리우스 김진이 20년 전 자신을 향해 한 맺힌 조언을 남겼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 2탄으로 꾸며져 긴진-조성모-김승현-남우현-강태오-송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진은 20년 전 자신을 향한 한 맺힌 조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김진은 "너가 한창 활동할 때 너에게 고백했던 수많은 연예인 분들이 있을 거야"라고 폭탄 발언을 해 듣는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그 분들이 나중에 모두 최고가 되니까 누구라도 만나서 결혼해 제발"이라고 울분을 토해 웃음을 폭발시켰다고. 이에 김진의 `울분 조언`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진은 학창시절 인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진은 "고등학교 때 초콜렛이나 선물 같은 것을 여학생들이 주더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진은 "받으면 왠지 사귀어야 할 것 같아서 도망갔다"며 유별난 인기 대응법을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전현무는 "진짜 옛날 사람이다"며 김진을 놀리는가 하면 유재석은 "단 한번도 그런 적이 없다. 내가 받은 건 행운의 편지 뿐이다"며 극과 극 과거를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진은 당시 전국에 `안녕` 열풍을 몰고 왔던 `남자셋 여자셋`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모두 밝혀 시선을 모았다. 특히 첫 데뷔작이었던 `남자셋 여자셋`에 함께 출연했던 신동엽, 홍경인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도 궁금증이 증폭된다.

김진의 근황이 공개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4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투3` 김진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