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사회 안기선 교수 "정확하고 꼼꼼한 개념 분석으로 튼튼한 뿌리를 내립니다"
"안기선 교수님의 사회를 듣고 문제가 너무 잘 풀려요!", "개념정리가 확실히 되어서 실력이 느는 게 느껴지네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사회 과목을 담당하는 안기선 교수의 수강평은 이처럼 호평 일색이다.

안기선 교수는 스스로도 자신의 강의 특징에 대해 `정확하고 꼼꼼한 개념 분석`이라고 일축했다. 그 이유에 대해 "뿌리가 튼튼한 나무가 절대 흔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라고 밝히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가장 꼼꼼하고 정확한 개념 설명을 기본으로 강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 교수는 어렵고 까다로운 9급공무원 사회에 대해 정확한 개념을 우선적으로 심고, 실제 사례를 통해 용어를 풀어가는 것으로 유명하다. 접근이 쉬워 누구라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으며 과목별 특징에 대한 정확한 분석력을 바탕으로 하기에 점수가 오르는 것은 당연지사.

여기에 그래프를 통한 미시적 접근, 분석을 통한 거시적 접근으로 법과 정치, 경제, 사회문화의 세세한 과목별 특징을 확실히 녹여낸다.

뒤이어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방법으로는 `적용`과 `응용`으로 실전을 잡으라고 말했다. 지문 외우기와 지엽적 공부로는 합격이 어렵기 때문에 개념과 사례를 이해하고 스스로 응용하라고 말했다. 뒤이어 단답형 연습 문제로 문제풀이 스킬을 강화라고, 실전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로 약점 보완 및 실전을 강화하라는 것. 이것이 바로 안기선 교수의 9급공무원 사회를 공부하는 꿀팁이다.

"수업시간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거북이 정신입니다. 여러분의 합격을 위해 정상까지 뚜벅뚜벅 함께 가겠습니다."라고 독특한 소견을 밝힌 안기선 교수는 실제로 수많은 공시생들과 합격을 향해 거북이처럼 합격선에 우직하게 걸어가는 중이다.

한편 안기선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 중 안기선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서울 대방학원, 인천 부평학원이며,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