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PC방 창업 헌터 PC방, 전국서 고르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우뚝
프리미엄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이 어느 일정 지역에서만 호평을 받는 브랜드가 아닌 전국적으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 헌터 PC방을 신규 오픈하거나 오픈 예정인 가맹점들을 살펴보면 과거에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이 많았다면 현재는 특정지역에 편중되어 있지 않고 전국적으로 고르게 신규 매장들을 개설하고 있다.

이렇게 헌터 PC방이 전국에서 긍정적인 반응과 평가를 얻을 수 있는 것은 헌터 PC방의 탄탄한 내실과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 뛰어난 사후관리를 꼽을 수 있다. 실제로 지역에서 신규 오픈한 매장이 성공적으로 안착을 하고 장사가 잘 되는 것을 본 후, 이를 관심 있게 바라보던 예비 창업자가 헌터 PC방을 또 선택하면서 멈추지 않고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헌터 PC방의 매장 대부분은 만석률 90%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장이 만석인데도 불구하고 대기자까지 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성공적인 모습과 단기간 내 매장이 빠르게 안정화되는 모습을 실제로 겪으면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헌터 PC방이 이처럼 안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것은 본사와 가맹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끊임없는 가맹본사의 운영지원 등이 함께 함으로서 가능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와 관련해 본사 관계자는 "여러 지역에서 고르게 신규 문의가 들어오고 이런 문의가 실제 창업으로까지 연결되는 비율이 높은 것은 헌터 PC방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가맹점주님들의 노력도 바탕이 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판단하고 있다."라며 "가맹점들의 가맹본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만큼 본사의 정책에 대한 호응도도 높고 이런 긍정적인 현상이 예비 창업자에게도 영향을 미쳐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이라고 전하였다.

현재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10월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자를 위한 신규 창업 혜택을 전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헌터 PC방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