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 온라인 전문관 정식 론칭
환절기 맞아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 등 보습 아이템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

디자인 상품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글로벌 토탈 스킨 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 온라인 전문관을 정식 론칭한다.

이번에 론칭한 제이엠솔루션은 미국, 중국, 홍콩, 호주, 태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더욱 알려진 브랜드로 롯데, 신라, 신세계 등 국내 주요 면세점에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5위권에 진입하며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주력 상품인 `꿀광 마스크`는 2017년 6월 출시 후 올해 8월까지 3억장이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판매량과 함께 고보습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올 가을 환절기 거친 피부 솔루션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40여 종의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어 고객은 각각의 피부 타입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크팩 2박스(총 20매)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외 기초 라인 및 클렌징 라인 등 전 상품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할인 상품은 면세점 인기상품인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를 비롯해 물광 SOS 링거 마스크 블랙, 청광 마린 진주 3스텝 마스크 등 총 10개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여기에 1300K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론칭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1300K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이엠솔루션은 고보습, 고영양을 자랑하는 마스크팩으로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 보습을 위해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마스크팩 외에도 고보습 기초세트제품, 파우더 클렌저 등을 판매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 보습이 필요한 피부라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이엠솔루션 제품은 1300K 사이트 제이엠솔루션 전문관 외에도 1300K 오프라인 매장 홍대, 명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