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GFE] `재테크의 향연`…릴레이 강연 이어져
다양한 재테크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강연이 오는 10월5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2홀에서 열립니다.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8 글로벌 파이낸셜 엑스포`에서는 강원경 KEB하나은행 대치동 골드클럽 PB센터장, 최성재 서울대 명예교수, 한연숙 경제금융전문가 등이 다양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강원경 센터장은 `100세 시대, 강남부자처럼 노후 즐기는 법`이라는 강연을 통해 투자 패러다임의 변화를 얘기합니다.

또, 강남부자들의 6가지 공통된 습관을 통해 편안한 노후 방법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한연숙 경제금융전문가는 불황에 통장을 2배 불리는 방법을 소개하고, 최성재 서울대 명예교수는 100세까지 늘어난 생애 목표를 어떻게 설정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지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테크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현명한 금융투자 전략도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가상화폐, 부동산 전문가 등도 나와 돈이 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2018 글로벌 파이낸셜 엑스포`에서 진행되는 모든 강연은 전액 무료이고,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현장에서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8 글로벌 파이낸셜 엑스포]

일시 : 10월 5일(금)~ 6일(토)

장소 : 삼성동 코엑스 D2홀

주최 : 한국경제TV

후원 :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은행연합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한국블록체인협회

한창율기자 crh20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