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자 토익 정답, 시원스쿨랩에서 지금 바로 확인 가능
하반기 채용 시장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요즘, 취업 시장 속에서 자신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많다. 이 가운데 금일 진행된 364회차 토익 시험의 정답과 난이도에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 치러진 364회차 토익정답과 난이도를 빠르게 확인하길 원한다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주목해보자.

해당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보다 빨리 실시간으로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빠른 분석 덕분에 수험생들은 시험 당일 토익 정답을 확인해 예상 점수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정확한 해설을 통해 논란 문제로 인한 혼돈을 겪지 않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정답 채점 외에도 시험 문제에 대한 전문적이고도 명확한 해설과 총평 사항까지 살펴볼 수 있고 가장 논란이 됐던 고난이도의 문제에 대한 해설과 함께 기출 트렌드 분석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당일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도움되는 컨텐츠로 손꼽히는 2016년도 8월부터 2018년도 8월까지의 토익 기출 변형 문제와 해설, 동영상을 제공하고 2만원 상당의 응시권과 해설까지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정규 발표 전 빠르게 자신의 점수와 위치 등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시원스쿨랩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가 답이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공식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을 통해 수험생들의 생생한 후기와 Q&A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헤럴드에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토익인강부문 1위를 달성한 시원스쿨랩은 이달 초 토익 단어를 쉽게 익힐 수 있는 `빅토익 보카`앱을 선보였다.

빅토익 보카 앱은 토익 보카 입문용 도서와 기본 도서 총 2권의 내용과 음원이 모두 담겨 있으며, 시원스쿨랩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지난 10년간 토익 정답으로 출제된 기출 단어의 출제 빈도까지 제공한다. 현재 출시를 기념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는 시험 전 후에 보면 더욱 도움되는 다양한 무료 서비스 강의와 공부량이 부족한 토익커를 위한 족집게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