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템퍼매트리스 매장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수준` 가을 할인
건강 관리에 있어 `수면`이 핵심적인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고기능성 침구가 높은 인기를 호가하고 있다. 실제로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여러 가지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를 비롯해 메모리폼 베개 등 다채로운 물품들이 활발한 선택을 받고 있는 추세다. 뚜렷한 가을 환절기가 잇따르며 이러한 추세는 더욱 짙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수입매트리스`다. 내수 시장 브랜드들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는 있지만, 판매가 대비 탄탄한 가성비를 확보할 수 있고 안전 인증 절차도 확고해지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수요가 증대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유통 과정 최소화 브랜드인 `더슬립` 측은 이런 트렌드 속에서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할인을 개시한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을 학수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곳은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썰타, 킹스다운을 포함해 미국 현지 10개 브랜드 라인업 속 40여 가지 모델을 전문 취급하며 인지도를 형성해 온 바 있다.

추석 기간 이전까지 전 제품에 최대 60% 할인가를 적용해 온 이 곳은 앞선 할인의 명목을 이어 지속적으로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세일 흐름을 유지한다. 새로이 침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현 트렌드 및 체형에 적합한 갖가지 품목들을 모두 체험해 본 뒤 비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더슬립 측은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수면 컨설턴트로 말미암아 구매 희망자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을 모두 고려한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 목적에서 모델별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 베개 및 목베개, 유아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등 제품에 부합하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기도 하다.

해당 브랜드 홍보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양질의 수면을 통해 건강을 확보하려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자사는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단위 모든 쇼룸에서 일괄적으로 행사를 실시하므로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컨설팅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에서 제공하는 각 품목은 대전청주점,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 방문해 전부 만나볼 수 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시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유선 문의로도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