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돌침대·흙침대 대량제고확보 30%허리케인 파격 할인 행사진행!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금번 가을맞이 30%허리케인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0%할인행사의 취지는 대량생산과 함께 과생산된 모델을 특별염가 한정판매로 진행한다. 해당 할인모델제품으로는 돌·흙침대, 카우치 돌쇼파 등 30%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최고급 A+원석만을 선정해 판매하고 있으며 공장 직영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한다. 이에 2017년에는 수출 200만 불 이상을 달성해 2017년 백만 불 수출의 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돌·흙침대 제품 같은 경우에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매트 열선에서 천연자파 초장파가 나와 막힌 혈을 뚫어주며 응고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따로 의료기기가 없어도 자고 일어나면 안마를 받은 것처럼 몸이 편안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현대의료기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고 전하며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에 관해서 “자사제품들은 0.50~ 1.00 사이로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며 라돈의 인체피해 기준치는 4pCI/L 이기 때문에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에 2회 출연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8개 업체 중 전자파 기준수치가 2mG 이하로 나와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EMF(전자파환경인증) 획득과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유럽전기안전인증’,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을 모두 획득하여 산하에 있는 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에 미국 FDA도 등록했다.

한편, 해당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하며, 돌·흙침대 매장은 전국 13곳에 위치해 있어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