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콘텐츠 가득"…아모레퍼시픽 `차세대 뷰티샵`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새롭게 론칭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체험 콘텐츠와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단 목표입니다. 황동희 아리따움 상무는 "고객의 체험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한 공간과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제공 등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숍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밝혔습니다.

매장 중앙에는 `아리따움 뷰티 바`가 마련됐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연구원과 전문 뷰티테이너 스태프들이 피부 진단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기 위해섭니다. 신제품 체험은 물론,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합니다.

매장 왼편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Styling Bar)’는 퍼스널 톤 컬러 진단을 토대로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공간입니다. `미니&풀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온카운터 쇼`를 상시 운영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는 신규 브랜드들도 입점합니다. 기존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와 데일리 뷰티 브랜드(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윤, 플레시아)외에도 헤라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이크온 등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1개와 메디힐, 더툴랩, 스틸라, FARMACY, LA MUSE, 한아조, Day After Day 등 59개의 외부 브랜드 라인업이 추가됐습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28일부터 30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제공합니다. 10월 5일 오후 7시에는 `2018 아리따움 뷰티 트렌드 Live`를 개최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