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의 정답률 높은 인강·교재 무료체험관 운영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의 정답률 높은 족집게식 인강·교재 샘플을 만나볼 수 있는 무료체험관을 선보이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의 공인중개사 무료체험관을 통해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이론 ▲모의고사 인강·교재의 과목별(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 및 중개실무 등) 샘플과 계산그래프 특강을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의를 이끄는 전문 교수진의 약력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만담형 강의와 달리,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반복학습할 경우 실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아울러 경록의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로 개발된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부동산용어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도 좋다. 출제위원급 인재풀 기반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분석한 시험 출제경향이 반영돼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위와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통해 70일 단기 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 많은 이들이 합격을 거뒀다. 또한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인강과 교재의 정답률과 정답예시를 확인해볼 수 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콘텐츠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전국의 부동산학과 교수들이 참석하는 학술대회를 매년 2회 이상 주관하고, 여러 국내 주요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진행 중이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등록 시 인강과 교재는 물론, 공인중개사 업무 영역의 자연스러운 확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공인중개사 임대관리 실무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