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와 돌고래` 윤박, 수영강사 변신…업그레이드 된 훈훈함으로 심장 어택


JYP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환상 호흡이 돋보일 `참치와 돌고래`가 28일 방송된다.

UHD 단막극 시리즈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세 번째 작품 ‘참치와 돌고래’는 동네 수영장에 만난 우진에게 첫눈에 반한 27년 모태솔로 현호를 돕기 위해 같은 반 회원들이 ‘참치와 돌고래’라는 모임을 만들며 벌어지는 알콩달콩 로맨스를 그린다.

JYP 소속 배우 윤박, 박규영, 정건주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와 탄탄한 연기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윤박은 겉으론 퉁명스럽지만 속은 한없이 깊은 츤데레 수영 강사 유라 역을 맡아 또 한번 여심을 어택할 것으로 보인다.

모태솔로 금사빠에 사랑이 서툰 `현호`로 분한 박규영,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 우진 역의 정건주의 연기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세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겨있다.

윤박은 멋있게 수트를 차려입고 진지한 표정으로 `참치와 돌고래` 대본 인증샷을 남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와 정반대되는 분위기로, 누군가를 몰래 훔쳐보는 듯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박규영과 정건주는 수영장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윤박은 영화 `광대들`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10월 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에 특별출연해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규영은 JTBC 새 수목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서강준(온준영 역)의 여동생 온리원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