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이별길` 3차 내레이션 티저 공개


아이콘이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새 타이틀곡 `이별길` 마지막 내레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 바비, 찬우, 윤형의 내래이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바비, 찬우, 윤형은 진환, 동혁, 비아이, 준회에 이어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 가사를 내레이션으로 소개했다.

바비는 높은 가을 하늘과 대비되는 쓸쓸한 표정으로 "너와 내가 쌓았던 신뢰란 성은 무너지고, 넌 이제 이별길을 걸으며 새 사람을 찾지"라고 말했다.

이어 찬우는 "이별을 알았다면, 그토록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봐요"라고, 윤형은 "같이 울기 위해 널 만난 건 아닌데, 상처받기 위해 쌓은 추억이 아닌데"라며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하는 `이별길` 가사를 전했다.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길에 대한 노래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이별길`은 올해 상반기 음원차트를 휩쓴 `사랑을 했다`와 마지막까지 타이틀 경쟁을 펼쳤던 노래다. 가을의 계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려왔다.

바비, 찬우, 윤형은 `이별길`에 대한 설명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바비는 작사에 참여한 `이별길`과 관련해 "가장 서정적이고 감성이 도드라지는 노래다. 가사가 포인트다. 시적인 가사를 많이 쓰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찬우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곡이다. 듣기 편하고 가을에 딱 맞는 노래이고, 아이콘의 새로운 음악 콘셉트이다"고 했고, 윤형은 "부드러운 발라드곡이다. 남녀노소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요소가 많은 노래다"고 귀띔했다.

오는 10월 1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새 미니앨범에는 `이별길` 외에도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 등 비아이가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한 4곡이 담긴다. 새롭게 변신한 아이콘의 음악이 담긴 ‘NEW KIDS : THE FINAL’은 27일 오후 2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접수한 아이콘은 `죽겠다`에 이어 `이별길`로 가을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