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는 여러 윈도 틴팅(썬팅) 브랜드가 존재한다. 수 많은 브랜드 중 글라스틴트는 10년이 넘는기간 동안 명품 윈도 틴팅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관계자는 글라스틴트만의 시공기술을 그 이유로 보고 있다.

글라스틴트는 시공자들을 틴팅 디렉터라 부르고 계속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또 신규 창업시, 5개월의 교육기간을 기본으로 한다. 이 과정이 거쳐지지 않으면 시공점 자격이 주어지지 않는다. 이러한 글라스틴트만의 정책으로 다른 윈도틴팅 브랜드와는 차별된 시공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기술력은 슈퍼카 차주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입증하고 있다. 실제로 글라스틴트의 정기적 시공 교육이 업계에 큰 충격을 주었다는 평이다.
프리미엄 윈도 틴팅 브랜드 글라스틴트, 타 브랜드와 차별된 시공 기술 선보여
이에 그치지 않고 글라스틴트는 풍부한 노하우와 시공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시공 받았던 곳이 아니면 에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타 업체와는 달리 글라스틴트는 어느 시공점에서든 에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시 하는 글라스틴트의 소신이 있다.

글라스틴트 최윤석 대표는 "글라스틴트의 브랜드 가치는 소비자들이 만들어주시는 것` 이라며 `이 자리를 지킬 수 있게 앞으로도 시공 교육을 철저히 해 소비자분들께 큰 기쁨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프리미엄 윈도 틴팅브랜드 글라스틴트는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가성비가 좋은 로데,펜더 취급 시공사인 휴먼 리테일샵을 늘려가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