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거제 장평 꿈에그린’ 10월 분양
한화건설은 오는 10월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 337번지 일원에서 ‘거제 장평 꿈에그린’의 분양에 나섭니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전용면적 기준 84~99㎡의 262가구가 일반에 공급됩니다. 면적별로는 84㎡A 195가구, 84㎡B 45가구, 99㎡ 22가구로 구성됩니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장평동 일대는 직주근접성은 물론 교통과 교육, 편의 등 뛰어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어 거제시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힙니다.

이 단지는 주변 교통 여건이 좋습니다. 거제대로와 인접해 있어 거가대교를 통해 부산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14번 국도 이용시 통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평초와 양지초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장평중, 신현중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디큐브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장평종합시장, 고현동 중심상권이 근거리에 있어 쇼핑 여건도 우수하고 장평주민센터, 법원, 세무서, 시청 등도 가깝습니다.

송희용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거제시는 최근 신규 입주 물량이 전무하여 상대적으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가진 ‘거제 장평 꿈에그린’이 더욱 돋보일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 16-5(홈플러스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10월 중순 상동동 201-1에 개관할 예정이고, 입주는 2021년 상반기입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