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별 다양한 커리큘럼 마련
초시생 대상 `기초탄탄특강` 무료, 2018년 수험생 위한 `초단기 합격반` 론칭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공인중개사 공부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학개론, 민법, 공법의 개념을 잡는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특강은 2시간 안에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강의로, 공인중개사로 인생의 2막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특히 초보 수험생을 위한 `부동산학 필수 용어`, 판례가 쉬워지는 `민법 기초 개념`, 이해가 빨라지는 `공법 체계도 정리`를 에듀윌 이영방 교수, 심정욱 교수, 김희상 교수의 명쾌한 강의로 2시간 안에 알차게 녹여냈다.

아울러 올해 시험에 응시할 수험생을 위해서는 초고속으로 합격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초단기 합격반을 마련했다. 이는 학습량을 1/2로 압축한 슬림 커리큘럼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강의와 교재를 활용한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