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템퍼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방문하면?"…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추석 최저가 할인
최근 안전기준치를 초과한 매트리스와 베개가 추가로 발견되며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안전성 높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주목 받고 있다. 불안감을 크게 느끼는 소비자들은 종전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으로 교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침구 전문 가구할인매장 `더슬립`은 추석을 맞아 인기품목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전 매장 최저가 할인을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더슬립 가구단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모두에서 실시된다. 이 곳의 전 매장은 추석 연휴인 9월 24일과 25일을 제외하고 모두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슬립 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은 추가로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컨설팅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문 인력의 브랜드별 비교를 통한 맞춤 설명으로 자신에게 최적화된 수입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서비스이다.

또한. 더슬립의 모든 제품들은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정품 박스포장으로 제공되어 믿을 수 있으며, 저상형침대 및 패밀리침대용 침대프레임은 최상급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여기에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배송하지 않고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전 제품을 배송하고 있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의 손상에 대한 우려가 없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안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의 수입매트리스는 전부 직접 해외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해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 병행수입을 하는 직거래방식으로 제공된다. 따라서 가격거품이 없고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제품들이기 때문에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매트리스, 템퍼페딕,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크라운주얼, 에어룸, 헤밍웨이, 킹스다운, 코리시카나,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엠릴리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 더슬립의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쇼룸에 문의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