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 추석 맞이 행사 실시

음력 팔월 보름을 일컫는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에 주변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고자 바쁜 나날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정 소셜커머스 업체가 추석 선물 구매자 10만 명을 대상으로 소비 추이를 분석한 결과 1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지난해보다 약 40% 증가했으며, 화장품과 안마의자 등 고가 제품에서 상승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유통 업계에서는 고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미국 현지 매트리스의 가격 부담을 낮춘 `한가위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업체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선별된 최신 제조일자의 미국 10대 매트리스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미국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본 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에서는 수면 전문가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수입 브랜드를 잘 모른다 할지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현재 매장 내 판매되고 있는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 메모리폼 안정 인증 절차 `CertiPUR-US`를 통과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보증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창고에서 보관된 제품이 아닌 2개월 내 생산된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는 업체로 매트리스의 정확한 생산 연월, 제조사, 제조사 주소, 원단 및 원료, 제품 규격 등의 이력표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로 불리는 추석을 맞아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구입 또는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연휴 기간 동안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각지의 매장은 정상 운영되며, 전 제품 체험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스마트바이 전시장은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대구점 등 총 6개로 구성돼 있다. 추석 맞이 한가위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 또는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