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포함 전 품목 최저가 이벤트 실시

최근 안전기준치를 초과한 매트리스와 침대가 추가로 발견되면서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매트리스를 비롯해 베개 등 여러 침구에서 발암물질이 기준치를 초과한 것으로 드러나 소비자들이 연일 불안에 떨며 안전한 제품을 찾고 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국내보다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불안을 해소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할인매장 `더슬립`은 추석을 맞아 인기품목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동시 최저가 이벤트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환호를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되며, 더슬립 가구 할인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추가로 최고의 매트리스 컨설팅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문 인력의 브랜드 별 비교를 통한 맞춤 설명으로 자신에게 최적화된 수입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크라운주얼, 에어룸, 헤밍웨이, 킹스다운, 코리시카나,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엠릴리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전부 직접 해외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해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병행수입 하는 직거래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거품이 없고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제품들이기 때문에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와 함께 더슬립의 모든 제품들은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정품 박스포장으로 제공되어 믿을 수 있으며, 저상형침대 및 패밀리침대용 침대프레임은 최상급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여기에 택배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배송하지 않고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전 제품을 배송하고 있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의 손상에 대한 우려가 없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안심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해외에서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것은 직거래와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을 운영한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서 라돈 걱정 없는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가구단지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총 6개의 매장을 전국에 운영하고 있으며, 더슬립 전매장 추석연휴인 9월 24일과 25일을 제외하고는 정상영업을 실시한다. 더슬립의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 할인은 이러한 전시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