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공원소녀(GWSN), 첫 일본 팬미팅 환상적 퍼포먼스 무대 ‘폭발적 인기 입증’


일본으로 떠난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GOT YA! 공원소녀` 8화에서는 일본으로 ‘스탬프 여행’을 떠난 공원소녀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스탬프 여행` 1일차를 마무리하고 숙소로 돌아온 공원소녀는 다음 날 일정인 일본 첫 팬미팅 준비에 나섰다. 레나는 "오늘 말이 통하지 않는 타국에서 미션을 해보니 외국인 멤버들의 마음을 알 거 같다"며 다사다난했던 하루를 곱씹었다.

그때 일본인 멤버 미야의 어머니가 숙소로 깜짝 등장해 공원소녀는 물론 플레이어들까지 눈물바다로 만들었고, 멤버들은 미야의 어머니에 "미야는 우리한테 정말 소중한 존재다. 한국에서 잘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라"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다음 날 공원소녀는 일본 첫 팬미팅서 워너원 `에너제틱` 커버 무대로 포문을 열었고, 트와이스 `TT`, 방탄소년단 `Fake Love` 등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이들은 숱한 버스킹 공연의 내공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일본 팬들은 "공원소녀가 아직 데뷔 전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며 감탄했고, 공원소녀는 `500개의 하트를 받아라` 미션에서 총 957개의 하트를 받으며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플레이어 이름으로 N행시 짓기&릴레이 캐리커처` 미션에서는 외국인 멤버들의 활약에 이어 공원소녀 멤버들의 팀워크와 순발력이 돋보였다. 이로써 공원소녀는 `스탬프 여행`서 총 10개의 미션 중 8개를 성공했고, 이들의 스탬프 개수를 맞춘 플레이어 김신영과 딘딘은 나무 10그루를 거머쥐었다.

한편 데뷔 3일 만에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으로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한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는 단기간에 뮤직비디오 통합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9월 첫째 주 차트에서 전체 6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오는 11월 10일 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Dallas)에서 열리는 `2018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의 초청을 받아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 한류 아티스트로 거듭난 공원소녀의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