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이배 학원, `예비고1 SKY·명문대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구주이배 학원과 주식회사 생각하는교육은 오는 10월3일 오전 11시 올림픽공원 내 한성백제박물관 대강당에서 중1~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SKY·명문대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 1부는 2022 대입제도 핵심과 중3 명문대 진학 전략을 주제로 한석현 대표(연세대 졸)가 연사로 나선다. 한석현 대표는 과거 인강 1세대 스타강사이자 前 이투스 대표강사 및 EBS 수능수학 강사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주식회사 생각하는교육의 대표이자 구주이배 학원의 총원장이다.

2부에서는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 고등학교별 특징 분석을 통한 대학 입학 전략이라는 주제로 구주이배 학원 송파본원 강석한 원장(연세대 졸)이 강연한다. 이어 3부에서는 공통+선택형 수능 및 문이과 통합 내신을 준비하기 위해 현 중3 이하 학생들이 알아야 할 `내신, 수능 과목 선택 전략 및 1등급 학습 전략`이라는 주제로 구주이배 학원 광진본원 구자익 원장(고려대 졸)이 설명할 예정이다.

구주이배 수학 학원 관계자는 "구주이배 학원은 수능 수학 뿐만 아니라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 지역의 고등학교 수학 내신에 대한 정확한 대비 프로그램을 갖춘 학원`이라며 "이번 대입전략 설명회는 학생들과 학부모가 2022 대입에 대한 중요 포인트를 점검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