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유럽 3개국 홈쇼핑서 론칭


츄럴엔도텍은 오는 24일 유럽 2위이자 독일 최대 홈쇼핑사인 `HSE24`를 통해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HSE24는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러시아까지 유럽 5개국에서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홈쇼핑 중 하나로, HSE24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이탈리아와 러시아까지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유효성분이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유럽 제품에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으로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AHP-8(아세틸헥사펩타이드)까지 들어 있어 보습뿐 아니라 주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이번 유럽 홈쇼핑에서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라는 이름 대신 ‘오나 그레이스’(Ona Grace)라는 이름으로 론칭될 예정입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차별화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만의 기술력으로 주 고객층인 구매력을 갖춘 트렌디한 여성 고객층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공적으로 유럽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