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친환경 실리콘 세탁 브랜드 `그린어스`, 신발 전문 특수 클리닝 서비스 실시
사람과 환경에 모두 이로운 프리미엄 친환경 실리콘 세탁 브랜드 `그린어스(GreenEarth)`가 신발 전문/특수 클리닝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에 친환경 실리콘 세탁을 통해 의류의 손상을 최소화시키면서 동시에 옷감을 코팅해 의류 수명을 늘리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그린어스는 이번에 신발 전문/특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린어스 자체적으로 신발 세탁 전문 시설을 구축한 것은 물론, 관련 약품과 용제를 개발하고 전문 인력을 배치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로써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특히, 일반 신발 세탁 이외에도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가죽이나 세무와 같은 특수 소재를 위한 전문 세탁 기술과 이염, 변색, 황변 등의 특수 복원 기술 등 타 브랜드와 비교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그린어스는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의 신발을 집에서 세탁하다 주변 소재의 컬러 이염이 발생한 신발을 완벽하게 복원해 고객으로부터 호평 받은 바 있다.

그린어스 전문/특수 클리닝 연구소 박용국 선임 연구원(사진)은 "프리미엄 세탁 브랜드로써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 받겠다"라고 포부를 전하며, "새롭게 런칭한 신발 전문/특수 클리닝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어스는 세탁과 땔래야 땔 수 없는 패션 산업의 디자인과 소재의 발전으로 인해 전문/특수 클리닝의 시장을 직감하여 1년 전부터 공격적으로 관련 시설 및 인원 인프라를 구축하기 시작하였으며 이미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이다.

그린어스의 프리미엄 실리콘 세탁법은 피부에 자극이 적어 아토피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세탁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옷감 손상을 최소로 하기 때문에 소중한 옷을 오랫동안 착용 및 간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그린어스 세탁 솔루션은 세탁 후, 물과 모래, 이산화탄소로 분해되기 때문에 환경 오염에 대한 걱정이 없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그린어스 코리아는 서울, 부산 등 주요 도시 중심의 22개 직영점, 업계 전문 인력 총 100여명의 런드리 컨설턴트(Laundry Consultant, LC), 런드리 프로페셔널(Laundry Professionals, LP)과 함께 그린어스코리아 고객들에게 일반 드라이클리닝과 친환경 프리미엄 실리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