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투더퓨처’ 이수경, 로코 여신의 ‘현실공감형’ 연기


배우 이수경의 과거 속 귀인 찾기가 시작됐다.

18일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팩투더퓨처’의 첫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팩투더퓨처’는 총 4부작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한 콜라겐 마스크팩을 사용해 지나간 인연 속 귀인을 찾으러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을 그린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명실상부 ‘로코퀸’이라 불리는 배우 이수경이 여주인공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공개 전부터 이미 대중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일도 연애도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용하다는 무당을 찾아간 ‘유지해’(이수경 분)는 무당으로부터 인생에 귀인을 찾지 못하면 절대 안될 팔자라는 것도 모자라 미래에는 그 귀인이 존재하지도 않는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며 절망에 빠진다. 하지만 무당은 지나간 과거의 인연 속에는 귀인이 있을 것이라고 하며 신비한 물건을 건네는데 그것은 바로 먹고, 붙이기만 하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

지해는 ‘피부라도 좋아지겠지’ 반신반의하며 팩을 붙이고, 콜라겐을 섭취한 후 잠이 드는데 눈을 떠보니 그녀는 정말 2004년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그녀의 앞에는 생애 첫 남자친구 박동기(이종원 분)가 앉아 그녀에게 고백을 하지만 지해는 이럴 때가 아니라며 마음을 다시 잡고 지나간 귀인 후보1 안일한 선배 (김태완 분)을 보기 위해 뒷풀이 장소로 들어간다.

한 번쯤은 과거로 돌아가 지나간 인연을 돌이켜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스토리에 녹여내며 일도 연애도 결코 쉽지 않은 ‘현실 반영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이수경의 푸념 연기 그리고 그녀의 생생한 표정 연기는 보는 사람들에게 높은 공감과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수경은 ‘로코퀸’ 에게서 빼놓을 수 없는 남자 배우들과의 케미 역시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하며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만들어 냈다. 과연 그녀의 ‘귀인’은 누가 될 지 맞춰보는 재미 역시 더하며 앞으로 공개 될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증폭되고 있다.

한편, ‘팩투더퓨처’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20일 오후 6시 스튜디오 온스타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