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해령 "`탁구공` 출연 자체가 영광…지수와 연기하며 많이 배워" 출연 소감


JTBC 드라마페스타 `탁구공`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남긴 베스티 해령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해령은 지난 17, 18일 양일간 방영된 2부작 월화드라마 JTBC `탁구공`에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해령은 극 중 인하 역을 맡아 배우 지수와 함께 첫 호흡을 맞췄다. 지수의 고백을 매몰차게 거절하는 짝사랑 상대로 강렬하게 첫 등장을 알린 데 이어 상처를 안고 있으면서도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인하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캐릭터의 서사에 깊이를 더했다.

방송 이후 해령은 소속사를 통해 “현장에서 늘 배역에 집중하고 있는 지수 님을 보면서 많이 배웠다. 눈만 보고 있어도 몰입이 잘 됐을 정도였다”고 상대 배우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탁구공` 대본을 읽을 때부터 출연 자체가 영광이라 생각했다.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인하를 연기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보이고 있는 해령은 올해 초 종영한 SBS 드라마 `이판사판`에서 수려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가진 로스쿨 학생으로 활약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걸그룹 베스티 활동에 이어 배우로 성공적인 궤적을 쌓아가고 있는 해령은 계속해서 차기작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