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조사` 구하라 심경변화? "남자친구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남자친구와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경찰조사를 마친 후 `진흙탕 싸움`을 끝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구하라는 지난 18일 오후 3시께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5시간 가량 조사를 마치고 오후 8시 10분께 경찰서를 나왔다.

검정 마스크와 흰색 모자를 쓴 구하라는 `남자친구가 폭행 혐의를 부인했는데 할 말 있는가`, `합의할 생각 있는가`, `팬들에게 할 말 있는가` 등의 취재진 질문에 고개를 숙이고 아무런 답을 하지 않았다. 구하라는 준비된 차에 탑승하러 이동하던 중 취재진에 밀려 넘어지기도 했다.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자리를 떠난 구하라는 19일 이데일리를 통해 남자친구 C씨(27)와의 볼썽사나운 공방전을 그만하고 싶다며 심경을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와 얼마전까지 행복한 커플이었다"면서 "다툼이란 게 어느 한쪽의 잘못일수는 없다. 한때 사랑했던 사람을 마음으로 용서하고 싶고 용서받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구하라의 남자친구인 헤어디자이너 C씨는 지난 13일 0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여자친구에게 폭행당했다"며 112에 신고했다.

C씨는 구하라에 하루 앞선 17일 피의자 신분으로 4시간가량 경찰조사를 받았으며, 조사에 앞서 취재진에게 `쌍방폭행`을 주장한 구하라의 인터뷰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