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트리원-(주)잘론네츄럴,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 한  온가족을 위한 건강 드링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런칭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뉴트리원과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전문 기업 (주)잘론네츄럴이 온가족을 위한 건강드링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 에 이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를 런칭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본 제품은 (주)뉴트리원 과 (주)잘론네츄럴이 공동 연구, 개발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지난 8월 사업 제휴 및 공동브랜드 MOU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동브랜드 제품 이다.

건강드링크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는 국내산, 유기농 배, 도라지, 수세미, 오미자, 약초수, 엘더베리 농축액이 혼합된 음료로, 설탕, 솔비톨 등의 감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100% 유기농" 제품이다.

특히 SNS, 온라인, 오프라인을 섭렵하며, 매회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 의 후속 라인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제로 `에브리데이 플러스`의 경우,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1차 생산분 1만병에 대한 초기 물량은 출시 전 예약 판매로 이미 완판 되었고, 국내를 넘어 중국과 베트남에도 수출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해왔다.

(주)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엄마들이 직접 키운 브랜드로 신뢰에 보답하기 위하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라는 이름을 걸고 만드는 모든 제품은 흉내만 내는 제품이 아닌 하나를 만들어도 깐깐하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주)뉴트리원 온라인 스토어 뉴트및 (주)잘론네츄럴 공식 온라인스토어 빌리브네이처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