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이탈리아 미술기행… 링켄리브 `이탈리아 신스탕달 특급예술기행 8일`
- 신송주 수석 도슨트와 함께 하는 링켄리브 시그니쳐 인문 테마 여행

고독한 가을, 겨울에 풍요로운 이탈리아 미술 기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여행을 디자인하는 `링켄리브`가 시그니쳐 인문 테마 여행 `이탈리아 신스탕달 특급예술기행 8일` 여행객들을 모집한다.

링켄리브는 천편일률적인 여행에 질린 여행객들을 겨냥해 이색적인 여행을 기획하고, 전문 컨시어즈와 함께 하는 소규모 패키지여행을 선보이며 여행 트렌드를 주도 하고 있다.

이번에 내놓은 이탈리아 신스탕달 특급예술기행 8일은 신송주 수석 도슨트와 함께 여행하며 미적인 예술로 인한 눈과 마음의 풍만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한다.

뛰어난 예술작품을 접할 때 그 아우라와 감동으로 인해 순간적으로 느끼는 정신적 충동을 전문용어로 `스탕달 신드롬`이라 부른다. `적과 흑`의 작가인 스탕달이 이탈리아 여행 중에 베아트리체의 초상화를 관람한 뒤 가슴이 뛰고 무릎에 힘이 빠지는 황홀경을 경험했는데 이 사실을 자신의 여행기에 남기면서 유래됐다.

여행객들은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보물 같은 우피치 미술관, 역대 교황과 카톨릭 문명의 보고 바티칸 박물관, 유럽에 손꼽히는 미술관이자 로마를 대표하는 최고의 미술관 보르게세는 잊을 수 없는 명강의와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그 외에 고전 건축의 아버지 팔라디오의 도시 비첸차, 성 마르코의 유해가 안치된 산 마르코 대성당, 메디치 가문의 비밀과 영광을 품은 베키오 궁, 14세기 로마네스트 고딕양식의 명작 두오모를 깊이 있게 여행한다.

링켄리브는 관광지 외관만 보지 않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번거로운 줄서기 없이 내부입장을 하고 신송주 수석도슨트의 전문적인 문화예술 강의를 제공한다.

또 베네치아 대운하 바포레토 투어,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만나는 피렌체의 정경, 탑의 도시 산지미냐노 중세마을 관광, 이탈리안이 찬사를 멈추지 않는 시에나 성당 내부입장 특전, 세계 신 7대 불가사의 콜로세움 투어 등 다채로운 일정이 준비됐다.

`이탈리아 신스탕달 특급예술기행 8일`의 투어인원은 최대 15명 이하며 가족, 친구들, 소모임의 여행 프로그램으로 아주 실속 있게 구성됐다. 또 아시아나 직항 왕복항공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고, 숙소의 수준은 엄격하게 선택한 4성급 호텔로 격조 있게 맞추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역시 현지인만 아는 시크릿 맛집으로 준비했다.

`이탈리아 신스탕달 특급예술기행 8일`은 11월 2일, 내년 2월 1일 출발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링켄리브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