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효원 스토킹男, 이상한 사과 "날 희생해 상대 올려주는 것?"
배우 배효원을 지속적으로 스토킹 한 것으로 알려진 단역배우 남성이 SNS로 여전히 `사랑`을 주장하고 있다.

지난 16일 배효원의 폭로로 스토킹 사실이 알려진 남자배우 김모 씨는 SNS에 누리꾼들이 몰려와 `정신적 문제`를 지적하자 "나를 희생해 효원이를 올려주고 있는 것"이라며 댓글을 쏟아냈다.

그는 배효원의 `스토킹` 폭로에 대해 "저는 효원이 저 자신보다 더 사랑한 사람"이라며 "미친 짓 한 거는 잘못했지만 효원이 좋아한 거는 후회 안 한다"는 글을 남겼다.

이 외에도 "이미 오래전에 카톡으로 편지로 전했습니다! 죽어도 좋을 만큼 짝사랑 했었다고!" "책임지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효원이 아프게 했으니까! 뭇매 산더미로 맞아야죠!"라며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였다.

그는 "죄 지은 건 인정합니다!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평생 속죄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아무런 친분이 없다`는 배효원을 "효원이"라 칭하며 여전히 일방적인 애정을 드러냈다.
배효원 스토킹男, 이상한 사과 "날 희생해 상대 올려주는 것?"
SNS를 공개하고 계속해서 배효원을 언급하는 것에 대해서는 "내가 저지른 잘못이니 책임지고 매를 맞아야하기 때문"이라는 논리를 펼쳤다.

한편 배효원은 2년 전 영화 `로마의 휴일`을 찍을 때 처음 알게 된 A씨가 자신과 연인인 척 행동하는 것도 모자라 성희롱적 표현도 서슴지 않는다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배효원은 SNS에 올린 글에서 "촬영장 외 본 적도 없고 친분도 없으신 분이 촬영 끝나고 2년이 지나고서 이런 말도 안 되는 수치스러운 글들을 사실인 양 올리고 이렇게 2월부터 지속적으로 저를 타깃으로 잡고 괴롭히고 있다"며 "너무 황당하고 불쾌하고 소름 끼친다"고 말했다.

배효원 스토킹男 (사진=인스타그램)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